▲BC카드 오!포인트가 참여 브랜드(광고주)별 광고를 보거나 앱을 다운로드 받는 등 미션만 수행해도 포인트 적립을 제공하는 ‘오!포인트 메이커’ 서비스를 오픈했다.
BC카드는 29일 스마트폰으로 광고를 보거나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포인트가 적립되는 ‘오!포인트 메이커’ 서비스를 선보였다.
고객들은 간단한 미션 수행 만으로도 오!포인트 적립이 가능해졌고, 참여브랜드(광고주)는 성별, 연령 등 특정 계층 고객들을 대상으로 홍보 활동 및 고객 유치의 새로운 채널을 확보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고객의 이용 방법은 먼저 오!포인트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고 실행한 뒤 앱 내 ‘오!포인트! 메이커’ 메뉴를 활성화 시키면 자신의 스마트폰 잠금 화면에 서비스가 구동된다.
고객은 잠금 화면을 열 때마다 ‘오!포인트 메이커’ 서비스 참여 브랜드별 미션 수행시 오!포인트를 적립 받게 되는 구조다.
이번 오!포인트 메이커’ 서비스는 현재 통신, 게임, 금융 업종 등 45개 브랜드가 참여 중이다. 이용자는 마음 먹기에 따라 하루 수천 포인트도 쌓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