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서‘대한민국 1등 통신 브랜드’ 입증

입력 2014-09-01 10: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 KT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4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초고속 인터넷, IPTV, 국제전화 부문에서 자사 대표 통신 서비스인 ‘올레 인터넷’, ‘올레 tv’, 국제전화 ‘001’이 각 1위에 올랐다고 1일 밝혔다.(사진제공=KT)

KT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4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자사 대표 통신 서비스인 ‘올레 인터넷’, ‘올레 tv’, 국제전화 ‘001’이 각 1위에 올랐다고 1일 밝혔다.

NBCI는 국내 기업이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한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 등에 대한 고객들의 평가를 기초로 각 산업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 NBCI에서 KT의 올레 인터넷, 올레 tv, 국제전화 001은 각 초고속 인터넷, IPTV, 국제전화 부문에서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올레 인터넷은 2004년 해당 지수가 발표된 이후 11년 연속 1위, ‘올레 tv’도 최근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한 브랜드 가치 향상의 노력이 고객들에게 인정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KT에 보여준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중심의 브랜드 경영을 강화해 글로벌 1등 통신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1,700,000
    • -0.87%
    • 이더리움
    • 2,805,000
    • +1.19%
    • 비트코인 캐시
    • 485,700
    • -2.35%
    • 리플
    • 3,397
    • +2.72%
    • 솔라나
    • 185,200
    • +0.33%
    • 에이다
    • 1,055
    • -0.47%
    • 이오스
    • 742
    • +1.92%
    • 트론
    • 330
    • -0.6%
    • 스텔라루멘
    • 407
    • +3.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800
    • +0.87%
    • 체인링크
    • 20,420
    • +5.1%
    • 샌드박스
    • 413
    • +2.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