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안테나뮤직 제공)
가수 루시드폴이 오는 11월 일반인 여성과 결혼하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에 대한 네티즌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yel****는 “오우~ 루시드폴님 결혼 추카추카^^이제 률님만 남았나?ㅎ”라며 루시드폴 결혼 축하와 함께 절친한 동료 가수인 김동률을 언급했다. str****는 “루시드폴 님이 결혼하는구나. 축하합니다! 그의 노래는 아련한 아픔이 담겨있었는데 이후 사랑의 노래로 바뀌려나”라며 루시드폴 결혼과 함께 변화할 루시드폴의 음악세계를 짚었다.
jun****는 “와우! 루시드폴 결혼! 어떤 분이 폴님과 영혼을 나누며 살게 될지 궁금하구나~~행복하시길♥”이라며 루시드폴 결혼을 축하했고, 201****는 “루시드폴 결혼? 삼촌 품절남 엉엉”이라며 루시드폴 결혼에 팬으로서 속상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다른 아이디 seo***는 “현보 님도가고 폴 님도가고. 가을이 오나 보다. 루시드폴 안녕”이라며 루시드폴 결혼 소식과 함께 최근 결혼 소식을 알린 작곡가 겸 가수 심현보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루시드폴은 1일 오전 자신의 공식 사이트인 ‘물고기마음’에 글을 올리고 자신의 결혼 소식을 공식으로 전했다. 상대는 비연예계 종사자이며, 오는 11월 8일 부산에서 가족, 친지들의 참여 속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신접살림은 제주도에서 꾸밀 계획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