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A 2014에 참가하는 휴롬 부스 조감도.(휴롬)
휴롬은 5일부터 10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4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IFA 2014는 유럽에서 열리는 최대 가전 박람회로 휴롬은 이번 전시에서 유럽형 프리미엄 모델 소개와 함께 건강한 식습관의 중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휴롬은 ‘당신도 100세까지 건강하게 살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채소 과일 섭취의 중요성을 전달한다. 이는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서는 마케팅의 일환으로 인류의 건강에 기여하고자 하는 기업 철학과 일맥상통한다.
이를 위해 휴롬은 전문 프리젠터가 건강에 관련된 메시지를 영문과 독문으로 병행해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고객이 직접 자신의 건강을 체크할 수 있는 체험 레시피도 제공한다. 전시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개인별 맞춤 주스를 맛볼 수 있는 시음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IFA 2014에서는 유럽에 맞춘 프리미엄 라인업도 공개된다. 공개될 모델은 2세대 휴롬의 프리미엄 모델로 안정적이고 단단한 느낌을 주며 세척기능을 강화해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킨 제품이다.
김남영 휴롬 상품기획 팀장은 “유럽은 국가 정책으로 성인병 예방을 위한 채소, 과일 섭취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건강에 관심이 높은 지역”이라며 “체험을 중요시하는 유럽인들의 성향에 맞는 맞춤형 전시로 유럽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