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애플의 차세대 스마트폰 아이폰6의 공개일이 다가오는 가운데, 아이폰6 유출 사진이 속속들이 공개되고 있다.
3일(현지시간) 미국 IT 전문 매체인 지에스엠아레나에 아이폰6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폰6는 4.7인치 모델로 보이며, 그동안 봐왔던 아이폰6의 유출된 사진과 크게 달라 보이지 않는다.
앞서 맥루머가 공개한 러시아 아이폰 개조업체 펠드앤볼크의 동영상을 보면 4.7인치 아이폰6 디자인을 좀 더 정확히 알 수 있다. 아이폰6와 아이폰5S를 비교한 이 동영상에 따르면 아이폰6는 아이폰5S와 디자인 면에서 다각적으로 차이가 난다.
일단 크기는 커지고 두께는 얇아졌다. 필 셰이프트 볼륨 버튼과 같은 아이패드 스타일의 디자인 요소를 갖췄고, 둥근 모서리에서도 아이폰5S와 차이가 난다. 또한, 아이폰6는 아이폰5S에 비해 트루 톤의 듀얼 LED 플래시와 프로트루딩 카메라 링, 내부 안테나 밴드, 각인된 애플 로고 등이 변한 것이 눈에 띈다.
러시아 유튜브 채널인 로지드키드가 만든 4.7인치 아이폰6 동영상을 봐도 아이폰5에 비해 아이폰6가 화면은 커지고 두께는 얇아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전원을 켜고 끄는 슬립버튼은 기존 아이폰들과 달리 상단에서 오른쪽 측면으로 이동했다.
한편,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5.5인치 모델의 아이폰6 케이싱 사진도 공개됐다. 프랑스 IT 전문 매체 노웨어엘스는 지난달 31일 한 중국 업체로부터 받은 5.5인치 아이폰6 케이싱 사진을 공개했다. 노웨어엘스에 따르면 5.5인치 사이즈인 이 아이폰6의 크기는 78x158mm이며 두께는 7mm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