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그룹이 오는 15일부터 2014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돌입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 대림은 △대림산업 건설사업부 △대림산업 석유화학사업부 △삼호 △대림I&S 등 4개 관계사에서 총 100여명 규모의 신입사원을 신규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2015년 2월)가 지원이 가능하며 연구개발(R&D) 분야에서는 석사학위 이상 보유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대림그룹 신입사원 지원서 접수는 이달 15일부터 26일까지 대림그룹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daelim.o.kr)를 통해서 받는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6일 채용 홈페이지와 지원자의 이메일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이후 인적성 검사와 1차 면접 (실무ㆍ팀장ㆍ임원), 2차 면접(사장단 면접), 신체 검사를 거쳐 최종 입사가 결정된다.
신입사원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확인과 입사지원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대림그룹 관계자는 "기업문화와의 적합성을 바탕으로 조직에 활력을 불어 넣고,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며 팀워크를 제고할 수 있는 인재, 즉 조직친화력을 지닌 인재를 선호한다. 또한 창의성을 바탕으로 자신의 업무분야에서 전문가로 성장할 잠재력이 있는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