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코드라인 이벤트 실시... 999명에게 9천원 캐시백

입력 2014-09-04 10: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9월 중 온라인으로 ‘23.5°카드’ 발급 받은 고객은 후불교통 할인금액 2배

신한카드가 ‘23.5°’, ‘S-Line’ 등 코드나인 시리즈 상품의 이용 및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9월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코드나인 신상품은 출시 3개월여 만에 60만매 발급을 돌파했다.

먼저 9일, 19일, 29일 중 ‘23.5°카드’ 및 ‘S-Line체크카드’로 하루에 9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들 가운데 1일당 333명씩 총 999명에게 9000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또 9월 중에 홈페이지를 통해 ‘23.5°카드’를 발급 받은 고객들에게는 30일까지 후불교통 할인금액을 2배 적용해 준다. 버스ㆍ지하철 이용 시 하루에 400원을 할인 받는 셈이다.

한편, 코드나인 시리즈는 각 상품이 타겟으로 삼는 코드의 고객들이 발급 및 이용 면에서 평균을 월등하게 웃돌아 코드나인의 정합성을 증명하고 있다.

‘23.5°카드’는 2~30대 젊은 고객군인 ‘루키(Rookie)’, ‘트렌드세터(Trend Setter)’ 타깃 상품으로, 2~30대 고객들의 발급 비중이 4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카드의 이용율도 전체 66%, 2~30대 고객 70%로 최근 발급된 상품들에 비해 가장 높은 수준을 보였다.

‘S-Line체크카드’는 실용적인 3~40대 직장인들을 타겟으로 한 상품으로 이들의 발급비중이 절반에 이른다. 카드 이용율은 36%로 기존 체크카드에 비해 가장 높고, 특히 주력인 3~40대 고객의 월 평균 이용금액이 44만원으로 신용카드에도 뒤지지 않는 수준으로 나타났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197,000
    • +3.34%
    • 이더리움
    • 2,843,000
    • +3.76%
    • 비트코인 캐시
    • 486,700
    • -0.71%
    • 리플
    • 3,450
    • +3.2%
    • 솔라나
    • 196,100
    • +7.69%
    • 에이다
    • 1,082
    • +3.34%
    • 이오스
    • 748
    • +3.17%
    • 트론
    • 327
    • -1.51%
    • 스텔라루멘
    • 406
    • +0.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500
    • +1.94%
    • 체인링크
    • 21,320
    • +11.04%
    • 샌드박스
    • 420
    • +5.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