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9월 8~10일, 15~17일, 2차에 걸쳐 신세계, 롯데, 현대 등 서울 시내 주요 백화점 7개 점에서 파브 LCD TV 풀HD 모젤의 출시 기념 ‘오감으로 즐기는 모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모젤 시리즈는 독일의 고급 화이트 와인인 모젤을 컨셉으로 개발된 삼성전자 파브의 풀HD LCD TV.
프랑스산 레드 와인 컨셉의 LCD TV '보르도'에 이은 파브의 신제품이다. 화이트 와인의 깨끗한 이미지를 살리기 위해 제품 하단에 고급스러운 투명 크리스털 데코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모젤 와인 시음 기회가 제공된다.
방문객들은 행사장에 마련되어 있는 쇼케이스에서 모젤의 풀HD 화질을 감상하며 독일 모젤 지역에서 생산하는 화이트 와인 모젤을 마시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방문객들에게는 즉석 스크래치 경품 응모권을 제공하며 현장에서 모젤 와인, 뷰티샵 라뷰티코아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별도의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모젤 런칭 파티 초대권을 증정한다.
9월 말 예정인 이 런칭 파티는 주한 독일 부대사, 한독 상공회의소 부소장이자 독일 와인협회 한국 대표부 대표, 독일 모젤 와인 협회 회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하는 대규모 행사. 이정식 재즈 밴드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