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이소정이 5일 상악골 부분접합 수술을 받고 현재 회복 중으로 알려졌다.
상악골은 일반적으로 윗 턱뼈를 말한다. 이소정의 경우 안면골절상을 입은 것으로 미루어 볼 때 턱뼈가 상당부분 손상됐을 것으로 예상된다.
5일 레이디스코드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골절상을 입고 수술에 돌입한 멤버 이소정과 관련해 “상악골 부분접합 수술을 받고 현재 회복 중으로 이후 회복 경과에 따라 추가 치료를 병행할 예정”이라며 이소정의 현재 상태를 전했다.
반면 권리세는 나흘째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면서 여전히 위중한 상태다. 머리와 배에 큰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진 권리세는 사고 직후 수원 아주대병원으로 이송돼 11시간 넘는 수술을 받았지만 혈압이 떨어지고 뇌가 부어올라 수술을 중단했다.
이에 대해 네티즌은 “레이디스코드 이소정, 빠르 쾌유를 빕니다”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제발 기적이 일어나길”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우리가 기도하고 있어요. 힘내세요” “권리세, 안타까운 마음 금할 길이 없네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레이디스코는 지난 3일 새벽 1시 20분경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인천방향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타고 있던 승합차가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는 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멤버 은비가 사망했으며, 리세는 11시간에 걸친 대수술 중에 혈압이 급격히 낮아지면서 수술을 중단, 현재 의식불명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