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혜리' '눈썹틴트' '토니모리'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 출연한 그룹 걸스데이 혜리의 눈썹틴트가 화제를 모으며 토니모리 눈썹틴트도 덩달아 화제다.
지난달 24일 방송된 MBC '일밤 -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 걸스데이 혜리가 출연해 눈썹틴트를 사용해 시청자의 눈을 사로 잡았다.
혜리가 언급한 눈썹 틴트는 눈썹을 뚜렷하게 연출하는 화장품이다.
자기 전에 눈썹에 바른 뒤 아침에 일어나서 세안을 하고 나면 화장품이 눈썹에 착색돼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이렇게 착색된 눈썹은 이틀에서 길게는 일주일 정도 지속된다.
특히 50% 고객 감사 세일을 시작하며 토니모리의 '7Days 타투 아이브로우'가 눈길을 끌고 있다. 7Days 타투 아이브로우는 반영구 시술처럼 부담스럽거나 부자연스러운 느낌이 없이 잠들기 전 세안 후 제품으로 눈썹을 촘촘히 메우고 자면 간편하게 3~7일이 지속되는 신기한 제품이다.
바르고 나서 자유롭게 수정이 가능해 자신이 일상적으로 하는 메이크업처럼 자연스럽게 연출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피부에 자극 없는 이온성 염료와 고분자로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토니모리 눈썹틴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토니모리 눈썹틴트,방송 보고 완전 궁금했었는데 토니모리 제품이네" "토니모리 눈썹틴트, 대박 지금 세일하니 사러가야지" "토니모리 눈썹틴트, 잘못 그리면 짱구됨" "토니모리 눈썹틴트, 놀러갈 때 좋은 제품이네" "토니모리 눈썹틴트, 울엄마가 더 궁금해함" "토니모리 눈썹틴트,사러가야지"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