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콤은 자사 아이모리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 맞이 고객 사은행사’를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아이모리는 사진과 동영상 파일을 원하는 형태로 편집해 자신의 웹앨범에 담아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앨범북으로도 제작해 주는 디지털 웹앨범 서비스다.
아이모리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아이모리샵 1+1 행운 가득’, ‘여행은 짧고 추억은 길다’ 등으로 이뤄지며, 참여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우선 ‘아이모리샵 1+1 행운 가득’ 행사는 앨범북 2권 이상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이모리샵(1만원권) 2매를 제공하고 추첨해 20명에게는 영화예매권(1인2매)를 증정한다.
‘여행은 짧고 추억은 길다’ 행사는 사진 1장만 인화해도 삼색 포토데코펜과 자석액자를,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사진액자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30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www.imory.co.kr)에 마련된 ‘아이모리샵 1+1 행운 가득’, ‘여행은 짧고추억은 길다’ 팝업창을 이용해 앨범북 제작이나 사진인화를 신청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와 함께 데이콤은 20일까지 ‘웹앨범 링크’ 서비스를 활용, 아이모리 웹앨범을 미니홈피, 블로그, 카페 등에 링크를 걸어 공유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1명), 19인치 LCD모니터(1명), 뮤지컬/영화관람권(40명), 앨범북 상품권(10명) 등을 제공한다.
아이모리의 ‘웹앨범 링크’ 기능은 아이모리 웹앨범에 사진 및 영상을 한 번에 올린 후 카페, 블로그, 미니홈피에 링크를 걸어 방문자와 추억을 공유하고 자랑하는 서비스이다. 여행, 돌잔치, 결혼 등의 소중한 추억을 고급스러운 웹앨범에 담아 정리할 수 있고 카페, 블로그, 미니홈피에서 사진 및 영상을 한장씩 올렸던 불편함을 해소해 활용도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