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15일부터 16일까지 ‘2014년형 잉글레시나 스위프트 휴대용 유모차’<사진>를 51% 할인된 15만9000원에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G마켓에 따르면 잉글레시나는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유모차 부문 1위 수상 브랜드다. 6개월부터 48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핸들링을 갖춰 세컨드 유모차로 적합하다. 등받이 각도는 165도까지 조절할 수 있고, 무게는 5.5kg다. 총 500대 한정수량으로 레드, 네이비, 퍼플, 블루 네 가지 색상을 슈퍼딜을 통해 판매한다.
G마켓은 이번 상품에 대해 잉글레시나 공식수입원인 끄레델을 통해 공급하는 정품으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구매일로부터 12개월 무상 AS 서비스를 실시하고, 수리기간 동안에는 대여 유모차를 제공한다.
구매고객은 쇼핑몰 및 육아 관련 카페에 포토 사용 후기를 업로드 한 후 끄레델몰에 신청하면 싯벨트팔스, 싯쉐이드, 썬스탑퍼, 스페이스 메이커 중 원하는 상품 한 가지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싯벨트팔스 유모차 벨트커버’ 등 액세서리와 끄레델 패밀리 브랜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G마켓 최우석 영유아팀장은 “휴대용 유모차의 경우 가격, 기능, 편리성, 품질 등을 모두 고려하는 합리적인 소비패턴이 자리잡고 있다”며 “구매대행 등 온라인 최저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실속맘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