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백화점 전용 남성 화장품 선보인다

입력 2006-09-12 09: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GS홈쇼핑은 17일(일) 밤 11시 40분부터 50분 동안 백화점 전용 남성 화장품 ‘아라미스 랩 시리즈 론칭전’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백화점 전용 남성 화장품 브랜드가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되기는 GS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아라미스 랩 시리즈’ 가 처음이다.

'아라미스 랩 시리즈'는 세계 2대 화장품 에스티로더 그룹에서 론칭한 남성 전용 화장품 브랜드로 전세계 백화점, 면세점에서 남성 전용 화장품 브랜드 중 인지도와 매출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특히 ‘아라미스 랩 시리즈’는 남성 피부 전용 화장품으로 가을철 각질, 모공, 피지, 보습관리와 주름감소 및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어 가을을 맞아 건조해지고 탄력이 떨어지는 남성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보습 및 각질관리 제품인 ‘워터로션’(200ml)과 자외선 차단 로션인 ‘데일리 모이스춰 디펜스 로션 SPF15’(100ml)이 9만6000원에 판매되며 워터로션 50ml, 데일리 모이스춰 디펜스 로션 SPF15 30ml, 에이지 레스큐 페이스 로션 30ml 등 넉넉한 용량의 사은품 7종을 추가 증정해 백화점 대비 할인 혜택 효과를 얻을 수 있다.

GS홈쇼핑 이경구 MD는 “최근 베컴으로 대변되는 메트로 섹슈얼이 저변화 되면서 남성들의 피부에 대한 관심이 남다르다”며 “GS홈쇼핑은 아라미스 랩 시리즈를 필두로 남성 미용 관련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망곰이 유니폼, 제발 팔아주세요"…야구장 달려가는 젠지, 지갑도 '활짝' [솔드아웃]
  • "돈 없어도 커피는 못 참지" [데이터클립]
  • K-푸드, 수출 주역으로 '우뚝'…10대 전략산업 넘본다 [K-푸드+ 10대 수출 전략산업②]
  • "서울 집값·전세 계속 오른다"…지방은 기대 난망 [하반기 부동산시장 전망①]
  • 테더 공급량 감소에 '유동성 축소' 위기…FTX, 채권 상환 초읽기 外 [글로벌 코인마켓]
  • 허웅, 유혜원과 열애설 일축…"연인 아닌 친구 관계"
  • 단독 “1나노 공정 준비 착착”…삼성전자, ‘시놉시스’와 1나노 IP 협업 진행 중
  • 셔틀버스 ‘만원’, 접수창구 순조로워…‘무기한 휴진’ 세브란스병원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6.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197,000
    • -0.62%
    • 이더리움
    • 4,800,000
    • +0.61%
    • 비트코인 캐시
    • 535,000
    • +0.28%
    • 리플
    • 662
    • -1.05%
    • 솔라나
    • 196,100
    • +1.24%
    • 에이다
    • 536
    • -2.19%
    • 이오스
    • 816
    • +0.12%
    • 트론
    • 173
    • -1.14%
    • 스텔라루멘
    • 127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350
    • -2.04%
    • 체인링크
    • 19,540
    • -1.11%
    • 샌드박스
    • 472
    • -0.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