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청담동 ‘올리비아’에서는 글로벌 코스메틱브랜드 ‘ANAT(안낯)’의 런칭파티가 열렸다. 이는 SNS를 통해 뷰티 업계 뿐만 아니라 많은 뷰티 피플에게도 지속적인 관심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단순 런칭파티의 의미를 넘어 사교의 장이 되었던 이번 파티는 타 브랜드의 런칭파티에서 흔히 진행하는 식순으로 제품홍보에 초점을 맞춘 브리핑식의 파티 진행이 아닌, 편하게 즐기고 대화하면서 말 그대로 사교파티의 모습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영화계, 연예계의 다양한 주요 인사부터 사회 각계각층에서 활약하고 있는 기업가들이 참석해, 초대인원부터 남달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파티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뷔페와 바비큐, 와인과 샴페인 등을 즐기며 진행되었고 초대 손님에게는 안낯의 기초 케어 제품들과 대표 상품인 썬스틱이 제공됐다. 이처럼 구구절절한 설명은 모두 제외하고 일단 사용해보고 평가 해달라는 안낯의 진행은 ‘ANAT(안낯)’의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깊게 깔려있어 가능했다는 업계의 평가를 받고 있다.
그 결과, 이색적인 안낯의 런칭파티와 안낯의 제품은 많은 블로거 및 SNS 이용자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으며, 깔끔한 텍스쳐와 고보습, 고기능성 화장품으로서 사용한 이들에게 뜨거운 찬사를 받고 있다. 또한 제품력은 명품 화장품 대열로 우수한데, 가격은 부담 없이 형성되어 앞으로 안낯에 거는 기대가 크다는 후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이번 런칭파티를 통해 안낯은 ‘안은 채워 낯을 아름답게 가꿉니다’라는 슬로건과 컨셉에 맞게 파티장 곳곳에 화려함보다는 숨은 매력을 발산 할 수 있는 섬세하고 디테일한 데코레이션을 선보였는데, 이는 안낯의 여성의 심리를 잘 이해한 감각적인 매칭이었다는 찬사를 받았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ANAT(안낯)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anat-korea.com) 또는 전화(070-7502-0593)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