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벅스와 공동마케팅 개시

입력 2006-09-12 14: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국내 최대 음악포털 ‘벅스’와 손을 잡고 모바일 디바이스 브랜드 ‘앤(&)’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

LG전자는 11일부터 10월 10일까지 ‘앤’ 제품 구매 후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www.coolnstyle.com)에 등록하는 고객 대상으로 벅스 MP3 파일 30곡 무료 이용 쿠폰을 제공한다. 벅스 사이트의 인기 메뉴인 공짜존 서비스를 통해 영화, 만화, 모바일 등 다양한 종류의 컨텐츠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벅스(www.bugs.co.kr) 메인 홈페이지에 앤 브랜드 광고를 게재, 벅스 사이트 방문객들 대상으로 '앤' 브랜드를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말했다.

LG전자는 지난 5월 모바일 디바이스 통합브랜드 앤(&) 런칭과 함께 지상파 DMB 수신 겸용 MP3플레이어 뮤직DMB(FM35)를 비롯 동영상 재생 지원 MP3플레이어(FM30, JM53) 등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앤 브랜드 대표제품인 ‘뮤직DMB’는 가로52mm, 세로 92mm, 두께 14mm, 88g 무게로 휴대성을 강조하고 블랙/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LG전자 DDM(Digital Display & Media)마케팅팀장 박시범 상무는 “이번 제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집중할 것”이며 “향후에도 모바일 디바이스의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故 휘성 빈소 차려졌다…삼성서울병원장례식장도 공지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0,820,000
    • -1.67%
    • 이더리움
    • 2,791,000
    • +1.12%
    • 비트코인 캐시
    • 482,500
    • -3.6%
    • 리플
    • 3,379
    • +2.58%
    • 솔라나
    • 184,100
    • +0.55%
    • 에이다
    • 1,046
    • -1.78%
    • 이오스
    • 738
    • +0.82%
    • 트론
    • 332
    • +0.3%
    • 스텔라루멘
    • 404
    • +3.06%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880
    • +2.13%
    • 체인링크
    • 19,580
    • +0.93%
    • 샌드박스
    • 409
    • +2.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