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섀르반 가을ㆍ겨울 신제품 출시

입력 2014-09-19 09: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제로투세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아동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SKÄRBARN/www.skarbarn.com)’의 2014 F/W 시즌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섀르반은 남아용 ‘무스바람막이 점퍼’와 여아용 ‘울리카 숲 속 하프점퍼’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가을철 야외활동을 대비해 활동성에 주안점을 두었으며 방수ㆍ방풍 기능이 우수하며 디테쳐블(Detachable/분리) 시스템을 적용.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레이어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무스바람막이 점퍼’는 컬러풀한 지퍼배색이, ‘울리카 숲속하프 점퍼’는 스웨덴의 신진작가인 울리카 구스타프슨의 패턴 디자인을 활용한 후드 배색 디테일이 특징. 이번 시즌에는 이들 점퍼뿐 아니라 다른 모든 바람막이 점퍼가 경량 다운류, 보아털 등을 활용한 보온성 아이템들과 탈부착 가능하여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날씨에 따라 실용적이면서도 컬러풀한 북유럽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섀르반 관계자는 “’섀르반 매거진’은 여타 제품 이미지 위주의 화보와 달리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한 매개체로 북유럽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에게 북유럽 문화에 대한 이해를 돕고 섀르반이 추구하는 철학을 이야기 하고 싶었다”며 “이를 바탕으로 올 가을, 겨울에도 아웃라이프 활동을 위한 보호막이 돼 줄 수 있는 패션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다.

섀르반의 2014년 F/W 신상품과 매거진은 전국 섀르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708,000
    • +0.14%
    • 이더리움
    • 4,766,000
    • +2.96%
    • 비트코인 캐시
    • 718,500
    • +0%
    • 리플
    • 2,050
    • -6.35%
    • 솔라나
    • 359,900
    • +1.47%
    • 에이다
    • 1,489
    • -4.24%
    • 이오스
    • 1,083
    • -0.82%
    • 트론
    • 298
    • +3.11%
    • 스텔라루멘
    • 707
    • +16.8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500
    • +2.13%
    • 체인링크
    • 24,870
    • +5.38%
    • 샌드박스
    • 624
    • +17.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