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모바일 패션관 ‘THE LOOK’ 오픈

입력 2014-09-20 11: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G마켓)

G마켓이 모바일 전용 패션 편집샵 ‘더 룩(THE LOOK)’<사진>을 열었다. 더 룩은 G마켓이 모바일 패션부문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가독성과 이용성을 모바일에 최적화한 모바일 전용 샵이다. G마켓 모바일 앱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G마켓은 모바일 패션관 더 룩에서 SOHO, SPA 브랜드, 편집샵 등 인기 상품을 선별해 맞춤형 쇼핑정보를 제공한다. G마켓은 기본적인 상품정보와 함께 보그(VOGUE), GQ, 얼루어(allure), W 등 유명 패션 매거진과의 제휴를 통해 최신 트렌드, 스타일 제안 등 다양한 패션 콘텐츠를 종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달 30일까지는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간 동안 더 룩 방문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샤넬 숄더백’을 증정한다. 모바일을 통해 접속한 후 해당 페이지에서 매일 ID당 1회 응모할 수 있다. 패션상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음료권’을 준다.

또 인스타그램과 연계해 가장 멋진 ‘룩 피플’을 여성과 남성 각 1명을 뽑아, 패션 지원금으로 G마켓 기프트카드 300만원권을 지급한다. 자신의 패션 사진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1등은 패션왕코리아2 출연진이 심사해 선정할 예정이다.

G마켓 남성헌 패션뷰티실장은 “감성과 합리적 소비를 동시에 추구하는 2030 패션고객들을 위해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모바일 패션 편집샵을 오픈하게 됐다”며 “상품정보뿐 아니라 최신 패션 정보, 브랜드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등 차별화된 패션 콘텐츠를 제공하는 만큼 모바일 고객 유입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상추에 배추·무까지…식품업계, 널뛰는 가격에 불확실성 고조 [식탁 지배하는 이상기후]
  • 단독 한달 된 '실손24' 60만 명 가입…앱 청구 고작 0.3% 불과
  • 도쿄돔 대참사…대만, 일본 꺾고 '프리미어12' 우승
  • "결혼 두고 이견" 정우성ㆍ문가비 보도, 묘한 입장차
  • ‘특허증서’ 빼곡한 글로벌 1위 BYD 본사…자사 배터리로 ‘가격 경쟁력’ 확보
  • [식물 방통위] 정쟁 속 수년째 멈춤…여야 합의제 부처의 한계
  • 이재명 오늘 '위증교사' 선고...'고의성' 여부 따라 사법리스크 최고조
  • "9만9000달러는 찍었다"…비트코인, 10만 달러 앞두고 일시 횡보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14:2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340,000
    • -0.77%
    • 이더리움
    • 4,669,000
    • -1.54%
    • 비트코인 캐시
    • 707,000
    • -1.19%
    • 리플
    • 1,996
    • -1.43%
    • 솔라나
    • 349,900
    • -1.63%
    • 에이다
    • 1,440
    • -2.31%
    • 이오스
    • 1,148
    • -1.88%
    • 트론
    • 288
    • -3.36%
    • 스텔라루멘
    • 725
    • -8.9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350
    • -5.41%
    • 체인링크
    • 24,790
    • +0.41%
    • 샌드박스
    • 1,090
    • +27.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