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VS '터미네이터 조교', 혜리의 남자는?

두 남자가 요즘 대세 걸스데이 혜리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꿀성대 교관은 21일 방송된 MBC 리얼예능 '진짜사나이-여군특집'에서 혜성처럼 등장했다. 묵직한 저음과 카리스마가 돋보인 꿀성대 교관의 모습은 멤버들의 마음을 순식간에 사로잡았다. 특히 혜리는 나이까지 물으며 관심을 보였다.
네티즌들은 꿀성대 교관에 대한 관심을 가지면서도 지난 방송에서 혜리의 앙탈 애교를 이끌어낸 '터미네이터 조교'와 비교하는 재미에 푹 빠졌다.
퇴소식에서 터미네이터 분대장은 각 멤버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마지막으로 터미네이터 분대장과 악수를 하던 혜리는 이별의 아쉬움에 눈물을 멈추지 못했고, 터미네이터 분대장은 "말 바로 해라. 울음 그쳐라"라며 끝까지 강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혜리는 터미네이터 분대장의 손을 잡고 "이이잉"이라며 귀여운 애교를 부렸다. 혜리의 앙탈애교에 무장해제된 터미네이터 분대장은 잇몸까지 환하게 드러내며 함박웃음을 보여 폭소케 했다.
차가운 눈빛과 냉정한 모습으로 시종일관 혜리와 멤버들을 긴장하게 만든 '터미네이터 조교'는 혜리와의 이별에 끝내 '기계 미소'를 보여 시청자의 마음을 동요시켰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VS '터미네이터 조교' 비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VS '터미네이터 조교', 대박이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VS '터미네이터 조교', 짱이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VS '터미네이터 조교', 혜리의 선택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