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연예인들 중 출산 후 긴 시간이 지나지 않아 곧바로 방송에 복귀 해 출산전과 다름없는 몸매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연예인들의 몸매 유지 비결이 임신 중과 출산 후의 꾸준한 마사지 및 운동을 병행한 결과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임산부 마사지와 출산 후 체형관리 관련 수요가 끊이질 않고 있다.
이전에는 출산 후의 몸매 변화가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여졌다면, 이제는 연예인 뿐만 아니라 일반 여성들도 출산 후 체형관리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개별 고객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제시하여 1:1 맞춤형 관리로 차별화된 테크닉, 다양한 프로그램, 격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압구정 라플레르 에스테틱이 특별한 산전, 산후 프로그램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라플레르 에스테틱은 프랑스 명품 코스메틱 제품인 드끌레오 전문점으로 아름다운 엄마, 행복한 아기를 위한 드끌레오 산전, 산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모든 고객들에게 1인실 1:1 맞춤관리로 100% 수기관리로 진행되며 산모케어는 마사지, 복부 마스크와 마사지 및 마무리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산모가슴케어, 산후 체형 케어 프로그램 등이 있다.
드끌레오 디팔로마를 보유한 라플레르 김지영 원장은 “임신 중인 산모의 근육통이나 하체부종 등으로 인한 고통을 산전 마사지 관리로 해결할 수 있다”며, “또한 꾸준한 관리가 이어진다면 출산 전뿐만 아니라 출산 후에도 출산후 마사지를 통한 빠른 몸매 회복 및 아름다움 유지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라플레르 에스테틱은 임산부 케어 및 웨딩케어, 페이스케어, 바디케어, 바이오포톤 등 맞춤형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현재 임산부 마사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라플레르 에스테틱 이용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www.lafleur37.co.kr)나 전화(02-585-5875)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