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사진=트위터 아이디 '@baekdb'
mbc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여군 특집'편에서 꿀성대 교관으로 화제가 된 김현규 하사가 육군 홍보 모델로도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진짜 사나이' 김민종 PD는 "꿀성대 교관의 얼굴을 공개하지 않은 건 특별한 이유가 있는 건 아니다"며 "교관이다 보니 그런 것 같다. 선글래스를 벗으면 더 미남이다. 육군 홍보 모델로도 활동 중"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의 선글라스를 벗은 모습이 공개되며 여심을 흔들었다. 22일 SNS에는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반전'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에는 진짜 사나이 속 선글라스를 쓴 카리스마 넘치는 꿀성대 교관의 모습과 꽃미남을 연상시키는 곱상하고 앳된 외모의 남성 모습이 함께 담겼다. 동일 인물인지는 확인할 길이 없으나 온라인에서는 두 사람이 동일인물이라고 단정지었다.
진짜 사나이에서 김현규 하사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음성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꿀성대 교관'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의 홍보 모델 활동 소식에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그러면 그렇지"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귀엽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저 얼굴에서 어떻게 그런 목소리가 대박"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진짜 반전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