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장동민이 쟁쟁한 스펙의 출연자들과 함께 ‘더 지니어스3’에 합류했다.
장동민은 26일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더 지니어스3’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유상무와 유세윤이 출연을 말렸다”며 “나오는 사람들이 다 똑똑한데 무슨 망신을 당하려고 하냐는 말에 내 인생을 되돌아보게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어렸을 때 생활기록부를 보면 ‘머리는 명석하나 공부를 안 함’이라는 말들이 있었다. 그 말이 사실인지 시험해 보고 싶었다”며 “역시 사람은 많이 배워야 한다는 생각도 하게 됐다.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다시 공부를 해볼까 싶은 생각도 든다. ‘더 지니어스3’를 통해 진정한 장동민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동민, ‘더 지니어스3’ 출연자 스펙에 기 죽지 않을 듯” “‘더 지니어스3’ 출연자들 대단하던데, 장동민도 반전 두뇌를 보여줄 것 같다” “‘더 지니어스3’ 출연자 사이에서 장동민은 개그를 담당할 것 같다” “장동민, 개그맨도 똑똑해야 한다. ‘더 지니어스3’ 출연자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을 것”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더 지니어스3’은 는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도전자가 게임을 통해 숨 막히는 심리전과 두뇌게임을 벌이는 형태다. 13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해 메인 매치와 데스 매치를 벌여 매주 1명의 탈락자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10월 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