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국내 주식시장에서 유가증권시장 상장법인 1개 종목, 코스닥 6개 종목 등 총 7개 종목이 상한가로 마감했다.
유가증권 시장에서 아이에이치큐(IHQ)는 자회사 소속 연예인이 주연한 드라마의 중국 내 인기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가수 겸 배우 정지훈씨가 출연 중인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지난 26일 하루 동안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요우쿠투도우'에서 750만번 조회된 것으로 알려졌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이날 중국 내 전체 드라마 순위에서 3위에 올라있다.
정씨는 큐브디씨 소속 연예인으로 큐브디씨는 IHQ의 자회사다.
코스닥 시장에서 행남자기는 신규사업에 진출한다는 소식에 상한가로 장을 마감했다.
이 회사는 전 거래일인 지난 26일 장 마감 후 주가 급등과 관련된 조회공시 답변으로 "타 법인 출자를 통한 신규사업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도자기 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행남자기는 지난 7월 정관변경을 통해 태양전지 및 로봇청소기 사업에 진출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하지만 제3자를 대상으로 한 유상증자 자금모집에 실패하면서 해당 사업을 접고 다른 신규 사업을 물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 코스닥 시장에선 아큐픽스, 에스아이리소스, 엘에너지, 드래곤플라이, 하이쎌이 상한가로 장을 마감했다.
장중 매매동향은 잠정치이므로 실제 매매동향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