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은 추석시즌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10월 8일까지 ‘한가위 맞이 선물 대잔치’ 행사를 진행하며 아가방 주요 브랜드인 아가방, 엘르뿌뽕, 베이직엘르의 제품을 일정금액 이상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을 앞두고 아기 꼬까옷을 마련하는 고객을 위한 사은행사로 마련된 것이며 전국 아가방 매장에서는 유아의류 5만원 이상 구입 고객들에게 활용도가 높은 재활용 분리함 가방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가방 의류는 아기들의 친구와 같은 다양한 캐릭터들이 모여 즐겁게 노는 모습들을 담은 해맑고 귀여운 패션아이템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아가방에서는 출산준비물에서 아기옷, 아기용품 등 갓난 아기에서 4세까지 아기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유럽감성 프랑스 라이센스 브랜드 엘르뿌뽕(www.ellepoupon.co.kr)은 의류 용품 15만원 이상 구입시 3만원 상당의 엘르뿌뽕 발매트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르뿌뽕 발매트는 메인 캐릭터인 래빗 모양과 엘르뿌뽕 로고가 새겨진 제품으로 아기들의 미끄럼 방지를 위한 아기 발판용으로 침대 밑이나 현관입구에 실용성과 함께 장식용으로도 멋지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아기 방 꾸미기를 해주고 싶은 주부들에게는 좋은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베이직한 이미지의 베이직 엘르(www.basicelle.co.kr)에서도 10만원 이상 의류 구입 고객에게 다용도 아기용 담요를 증정한다. 다용도 아기용 담요는 베개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이동시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게 접이식 가방으로 되어 있어 휴대하기 편리하다. 베이직엘르는 삼성 홈플러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가방 홍보팀 황은경부장은 “아가방의 주요 브랜드인 아가방, 엘르뿌뽕, 베이직엘르에서는 추석을 맞아 아기 옷 구입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는 추석을 맞아 귀향길 떠나는 우리 아가의 꼬까옷도 장만하고 사은품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