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가 개성으로 똘똘 뭉친 대학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랜드그룹은 서류 및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된 대학생 블로그 1기 기자단 12명을 다음달 1일부터 공식 출범한다고 30일 밝혔다.
300여명의 지원자들 중 최종 선발된 대학생 기자단은 이랜드그룹 공식 블로그인 ‘이랜드 Stlye’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그 동안 사업부나 브랜드 자체적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운영 되기도 했었으나 그룹에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공식 블로그 기자단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랜드 스타일 대학생 기자단은 10월 1일부터 3개월간 이랜드그룹 및 계열사 소식, 그룹 홍보 및 현장 취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SNS를 활용한 온라인 홍보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며 그룹 실무진과 협업하는 실무 업무체험 기회도 제공된다.
대학생 블로그 기자단은 이랜드그룹의 패션, 유통, 외식, 레저 전 분야에 걸쳐 활동을 하며, 4인 1팀으로 구성되어 스스로 컨텐츠를 기획하고 대학생의 참신한 시각으로 홍보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각 분야별 시상을 진행 할 예정이며, 추후 이랜드 신입사원 공채 지원시 서류 전형의 가산점의 혜택도 부여 된다.
이랜드 관계자는 “이번 대학생 블로그 기자단 활동을 통해 미래를 이끌어 갈 젊은 세대들과 소통하고, ‘나눔ㆍ바름ㆍ자람ㆍ섬김’이라는 이랜드 경영이념을 다양한 방법으로 전달 할 생각”라며 “이번 한번으로 끝나지 않고 계속해서 이랜드의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2기, 3기로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