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출액, 시장점유율 등 각 부문별 브랜드 기초자료조사를 통해 한 해 동안 업계를 이끈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하는 상이다. 104만573건의 소비자 투표 결과 경동나비엔의 콘덴싱보일러 ‘나비엔 콘덴싱 스타트 톡’이 보일러 산업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은 콘덴싱과 IT 기술을 결합해 원격제어 기술을 구현한 제품이다. 보일러를 스마트폰을 통해 사용자와 소통이 가능한 스마트 가전으로 전환시킨 제품으로 인터넷을 통해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보일러를 컨트롤 할 수 있다.
최재범 경동나비엔 대표는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발전시킨 경동나비엔의 기술력이 5년 연속 수상의 밑거름이 됐다”며 “앞으로 콘덴싱 기술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서비스 향상을 통해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