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지난 8월 11일부터 18일까지 전국 소비자 투표를 진행, 총 104만573건의 소비자 참여가 이뤄졌다. 그 중 영단기와 영단기 어학원, 공단기는 각 부문별 최다득표를 차지했다.
영어전문 온라인강의 브랜드인 '영단기’는 과학적 데이터분석을 기반으로 한 ‘단기고득점자방법론’을 바탕으로 교육업계 강자들을 누르고 단시간에 성장세를 보이며 외국어 부문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영단기의 오프라인 어학원인 ‘영단기어학원’은 최근 어학원 최초로 복합문화공간인 ‘영단기라운지’를 마련하는 등 누구나 자유롭게 드나들며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대중들의 어학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고객들의 만족도를 한 층 끌어올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공무원시험전문 ‘공단기’(www.gongdangi.com)는 ‘공무원시험 1년 이내에 합격’을 목표로 차별화된 학습 콘텐츠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공단기는 2011년 개원 이후 현재 서울 노량진에서 5개관을 운영하며 종합반 연속 마감 기록을 세우는 등 탄탄한 입지를 다졌다.
에스티앤컴퍼니의 윤성혁 대표는 “에스티앤컴퍼니가 이렇게 외국어 부문, 외국어학원 부문, 자격증, 국가고시 부문 3관왕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신뢰와 만족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업계 1위의 책임감을 가지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