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은 국민은행과 제휴, KB포인트리 카드를 통해 휴대폰 구입시 최대 50만원까지 24개월 동안 적립된 포인트로 무이자 분할 상환할 수 있는 신개념의 제휴 프로그램을 20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휴대폰 이용요금(월 10만원한도)의 10% 포인트 적립 혜택은 KB국민은행 뱅크온 판매처에서 KB포인트리 카드로 휴대폰을 구입하고 통신요금 자동이체를 신청한 고객에 한해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가맹점에서 카드 종류에 따라 유명 패밀리 레스토랑, 커피전문점, 놀이공원 등 이용금액의 10% 적립, GS칼텍스에서 주유시 리터당 100원 적립 등의 높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로 매월 휴대폰 할부금을 상환할 수 있다.
LG텔레콤은 “KB포인트리 카드를 통해 휴대폰 보조금 혜택과 LG텔레콤만의 다양한 요금할인 프로그램과 함께 이용할 수 있어 휴대폰 구입가격에 대한 고객부담을 크게 감소시켜 고객들이 저렴하게 휴대폰을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가입 축하 이벤트로 가입 첫 월 5000포인트를 적립해주며, 20일부터 10월 31일까지 KB포인트리 카드에 가입하고 LG텔레콤 휴대폰을 구입한 신규 고객 대상으로 루이비통 가방(5명), 발리반지갑(20명), 구찌썬글라스(50명), SK-Ⅱ 훼이셜트리트먼트 에센스(100명)등 런칭 기념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KB포인트리 카드는 20일부터 전국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신청ㆍ발급 가능하며 기존 KB카드 이용 고객은 카드를 교체하거나 추가 발급받는 것만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