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가 '해피투게더'에 오는 9일 출연한다.
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방송말미에는 서태지 출연분의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서태지의 과거 모습이 담겼다. '그의 숨겨진 모습부터 당신이 상상도 못할 이야기 22년 만에 최초 공개'라는 소개글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박명수는 "불친절이 뭔가 한번 보여줄까"라는 돌직구를 날려 서태지 특집에 기대감을 높였다.
서태지 특집은 오는 9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공개된다.
앞서 2일 자정 서태지와 아이유의 콜라보레이션 '소격동'이 공개된 가운데 멜론, 올레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소격동'은 서태지의 정규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의 선공개곡으로, 서태지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했다. 가사에는 지난 1980년대를 배경으로 그리움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서태지 특유의 감성이 담겼다. 노래는 서태지와 아이유가 각각 한 버전씩 맡아 녹음했으며, 아이유 버전에 이어 오는 10일 0시 서태지 버전의 ‘소격동’이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해피투게더' 서태지 특집 예고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서태지 특집 예고 영상, 박명수 완전 웃겨" "'해피투게더' 서태지 특집 예고 영상, 소격동 기대되네 "'해피투게더' 서태지 특집 예고 영상, 소격동 노래 좋아요" "'해피투게더' 서태지 특집 예고 영상, 소격동 최고다 진짜 소격동 대박"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