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녀석들 김상중 강예원, 박해진 사이코패스 연기
‘나쁜 녀석들’ 주연들이 시청자들께 깜찍한 손가락 하트로 마음을 전했다. 특히 박해진은 완벽한 사이코패스로 분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오후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나쁜 녀석들’ 김상중, 마동석, 박해진, 조동혁, 강예원이 깜찍한 손가락 하트로 시청자들께 감사인사를 전했다.
지난 4일 첫 방송 후 온라인의 뜨거운 반응과 시청자들의 성원에 고마운 마음을 전한 것이다.
김상중은 “사전 제작이라 촬영 중반이 넘어가도록 시청자들의 반응을 알 수 없었는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마동석은 “여름부터 다들 부상 입으며 고생했는데, 온라인 반응이 뜨거워서 크게 웃을 뻔 했네요”라고 전했고 박해진은 “감사합니다”라고, 또 조동혁은 “새로운 드라마를 한다는 부담감이 있었는데 좋은 반응 보내주셔서 정말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4일 첫 방송된 ‘나쁜 녀석들’ 1화는 케이블, 위성, IPTV포함 유료플랫폼 기준, 평균 2.1%, 최고 3.2%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박해진은 15명을 죽인 연쇄 살인범이자 사이코패스 이정문역을 맡은 박해진이 완벽한 연기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이정문은 죽은 강아지를 두고 슬프다고 말하면서도 입은 웃고 있는 섬뜩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섬짓하게 만들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박해진 사이코패스 연기, 진짜 대박” “박해진 사이코패스 연기, 연기 잘한다고 생각해본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거 영화야 드라마야!” “캐릭터 하나하나가 살아있고 화면도 너무 멋있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