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만에 유튜브 100만’, 현대차그룹, 소통 캠페인영상 화제

입력 2014-10-07 14: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차그룹이 제작한 소통 캠페인 영상인 '우리 사는 이야기, 첫 번째-피대리의 하루'의 한 장면.(사진제공-현대차그룹)
현대차그룹이 펼치고 있는 온라인 소통 캠페인 영상 ‘우리 사는 이야기, 첫 번째-피대리의 하루’가 세계적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우리 사는 이야기, 첫 번째-피대리의 하루’는 현대차그룹 유튜브(www.youtube.com/HyundaiLive)에 지난 9월 29일 공개됐다. 이후 일주일 만인 이달 6일까지 조회 수 100만을 기록해 일 평균 14만명이 영상을 시청했다.

이 영상은 유튜브 이외에 페이스북은 65만회, 트위터는 47만회의 조회 수를 기록해 현대차그룹이 운영중인 3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누적 조회 200만회를 넘어섰다.

대한민국 직장인이 가장 많이 하는 빈말 1위인 “밥 한번 먹자”를 소재로 한 이 영상은 “밥 한번 함께 먹기 힘든 바쁜 현실이지만 사람 사이의 거리가 멀어지지 않도록 다가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이번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대인관계 속에서 이뤄지는 소통과 공감의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추가 제작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50,000
    • -0.8%
    • 이더리움
    • 4,746,000
    • +2.95%
    • 비트코인 캐시
    • 710,000
    • +4.95%
    • 리플
    • 2,066
    • +1.97%
    • 솔라나
    • 354,600
    • -0.03%
    • 에이다
    • 1,499
    • +6.84%
    • 이오스
    • 1,070
    • +3.38%
    • 트론
    • 296
    • +4.23%
    • 스텔라루멘
    • 696
    • +45.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350
    • +4.06%
    • 체인링크
    • 24,510
    • +9.66%
    • 샌드박스
    • 610
    • +17.5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