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상품 마케팅 워크숍 개최

입력 2014-10-08 09: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지엠 상품 마케팅 워크숍’ 참가자들이 한국지엠 엔지니어로부터 샤시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는 장면.(사진=한국지엠 제공)

한국지엠은 지난 6~7일 이틀 동안 인천 부평 본사와 경기도 안산 스피드웨이에서 ‘상품 마케팅 워크숍’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워크숍은 ‘보고, 만지고, 쉐보레를 느끼다’라는 슬로건 아래 한국지엠 5개 딜러사(대한모터스ㆍ삼화모터스ㆍ스피드모터스ㆍ아주 모터스ㆍ에스에스오토) 관계자 및 영업직원, 한국지엠 마케팅 임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은 “영업 일선의 경쟁력은 쉐보레 브랜드 철학과 제품에 대한 깊은 이해에서 비롯된다”며 “영업 직원들이 이번 워크숍을 통해 일상에서 확인하기 어려웠던 쉐보레 제품의 경쟁력과 브랜드의 비전을 새롭게 발견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워크숍은 △숨어있는 제품 경쟁력을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는 ‘티어 다운(Tear Down)’ △제품 안전성을 확인할 수 있는 ‘세이프티(Safety)’ △엔진, 변속기의 구동 원리와 특장점을 이해할 수 있는 ‘퍼포먼스 (Performance)’ △현재와 미래의 마이링크를 엿볼 수 있는 ‘인포테인먼트(Infotainment)’ 등으로 나뉜 세부 프로그램을 통해 쉐보레 제품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지엠은 영업 현장과의 활발한 의견 교환을 통해 상품성 강화 방안을 논의하고자 향후 지속적으로 상품 마케팅 워크숍을 개최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나야, 모기” 짧은 가을 점령…곧바로 극한 한파 온다 [해시태그]
  • "우승자 스포일러 사실일까?"…'흑백요리사', 흥미진진 뒷이야기 [이슈크래커]
  • "요즘 골프 안 쳐요"...직장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운동은? [데이터클립]
  • 10월 1일 임시공휴일…어린이집·병원·은행·택배·증시도 쉬나요?
  • 일본기상청의 제18호 태풍 '끄라톤' 예상경로, 중국 쪽으로 꺾였다?
  • 올해 딥페이크 피해 학생 총 799명·교원 31명
  • 단독 6개월 새 불어난 부실채권만 16.4조…'제2 뱅크런' 올 수도[새마을금고, 더 나빠졌다上]
  • 검찰, ‘음주 뺑소니’ 김호중에 징역 3년 6개월 구형…“국민적 공분 일으켜”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931,000
    • -2.82%
    • 이더리움
    • 3,435,000
    • -1.43%
    • 비트코인 캐시
    • 450,700
    • -1.74%
    • 리플
    • 822
    • -1.91%
    • 솔라나
    • 205,800
    • -0.19%
    • 에이다
    • 504
    • -3.63%
    • 이오스
    • 703
    • +0%
    • 트론
    • 206
    • +0%
    • 스텔라루멘
    • 134
    • +0.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600
    • -3.1%
    • 체인링크
    • 15,820
    • -3.95%
    • 샌드박스
    • 366
    • -3.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