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블랙박스부문 올해의 브랜드 3년 연속 선정

입력 2014-10-08 09: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팅크웨어)

팅크웨어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4 올해의 브랜드대상’ 차량용 블랙박스부문에서 아이나비가 3년 연속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대상 소비자조사에는 100만명이 넘는 소비자가 투표에 참여했다.

팅크웨어는 7월 브레이크 ON·OFF 기록기능, 차선이탈감지시스템, 이중안심저장장치 등의 기능을 탑재한 ‘아이나비 QXD900 View’를 출시했다. 또한 아이나비 블랙박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블랙박스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 서비스’를 통해 법률 상담 내용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본부장은 “제품 출시부터 사후 관리까지 적극적이고 차별화된 전략으로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해 왔다”며 “철저한 소비자 분석과 시장조사로 보다 아이나비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785,000
    • -1.72%
    • 이더리움
    • 4,566,000
    • -3.61%
    • 비트코인 캐시
    • 680,000
    • -5.23%
    • 리플
    • 1,830
    • -14.49%
    • 솔라나
    • 339,100
    • -5.17%
    • 에이다
    • 1,323
    • -14.37%
    • 이오스
    • 1,091
    • +0.55%
    • 트론
    • 279
    • -7%
    • 스텔라루멘
    • 636
    • -9.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400
    • -6.78%
    • 체인링크
    • 22,780
    • -5.75%
    • 샌드박스
    • 727
    • +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