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블랙박스부문 올해의 브랜드 3년 연속 선정

입력 2014-10-08 09: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팅크웨어)

팅크웨어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4 올해의 브랜드대상’ 차량용 블랙박스부문에서 아이나비가 3년 연속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대상 소비자조사에는 100만명이 넘는 소비자가 투표에 참여했다.

팅크웨어는 7월 브레이크 ON·OFF 기록기능, 차선이탈감지시스템, 이중안심저장장치 등의 기능을 탑재한 ‘아이나비 QXD900 View’를 출시했다. 또한 아이나비 블랙박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블랙박스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 서비스’를 통해 법률 상담 내용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본부장은 “제품 출시부터 사후 관리까지 적극적이고 차별화된 전략으로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해 왔다”며 “철저한 소비자 분석과 시장조사로 보다 아이나비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비트코인, 10만 달러 못 넘어선 채 급락…투심 위축 [Bit코인]
  • 삼성전자, 반도체 쇄신 인사… 전영현 부회장 메모리 직접 챙긴다 [종합]
  • 서울 폭설로 도로 통제…북악산로ㆍ감청동길ㆍ인왕산길ㆍ감사원길
  • 단독 삼성화재, 반려동물 서비스 재시동 건다
  • 美ㆍ中 빅테크 거센 자본공세…설 자리 잃어가는 韓기업[韓 ICT, 진짜 위기다上]
  • 재산 갈등이 소송전으로 비화…남보다 못한 가족들 [서초동 MSG]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13:4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407,000
    • -1.27%
    • 이더리움
    • 4,768,000
    • +0.15%
    • 비트코인 캐시
    • 693,500
    • +0.14%
    • 리플
    • 1,918
    • -4.58%
    • 솔라나
    • 322,800
    • -2.3%
    • 에이다
    • 1,338
    • -0.96%
    • 이오스
    • 1,105
    • -3.32%
    • 트론
    • 276
    • +0%
    • 스텔라루멘
    • 608
    • -12.8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650
    • -1.8%
    • 체인링크
    • 24,920
    • +2.34%
    • 샌드박스
    • 826
    • -9.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