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아카데미가 10월부터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무료 진로 적성 검사를 실시한다.
26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수빈아카데미는 그동안 수많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스타일리스트를 배출했으며, 독창적인 교육시스템을 통해 전문적인 뷰티아티스트를 양성해왔다.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네일아트, 웨딩, 헤어 등 다양한 분야에 전문강사진을 배치하여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수빈아카데미는 자신의 적성에 맞는 진로선택 기회를 주기 위해 중고등학생에게 무료진로검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학생들은 수빈아카데미 방문 시 전반적인 전문 상담과 더불어 뷰티 분야의 다양한 적성검사를 받게 된다. 적성검사를 통해 실제로 관심 있는 분야의 적성과 다른 뷰티분야의 흥미도를 확인할 수 있다. 모든 검사는 객관적인 자료를 토대로 이뤄지며, 단순 진로검사뿐 아니라 수빈아카데미에서는 학생들이 앞으로의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검사는 수업 성실도, 흥미도, 참여도, 소질 등을 평가하며 보호자에게 자료를 전달, 검사결과를 토대로 중고등학생만을 위한 체계적인 관리를 실시한다.
수빈아카데미 오세희 대표는 “대학입학과 취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적성에 맞는 진로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업계 처음으로 중고생을 위한 적성검사를 실시하여 차별화된 교육과 교육성과를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해다.
한편, 수빈아카데미는 교육생들이 강의 및 실습에 전념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광범위한 비즈니스 라인을 통해 높은 취업성과를 보이고 있다.
수빈아카데미의 중고생 무료 적성검사와 그를 토대로한 교육과정 컨성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oobin.co.kr)를 통해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