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교육센터가 진행한 모바일마케팅 실무전문가 과정 2기 교육생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8일 이투데이 교육센터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마케팅 활동에 도움을 주는 모바일마케팅 전문가 컨설팅그룹 ‘스토리마케팅’과 함께 ‘모바일마케팅 실무전문가 과정 2기 교육’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 과정은 정부부처, 관공서, 대기업 등에 제공했던 카카오 마케팅의 노하우는 물론 자체 개발한 솔루션까지 수강생들에게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마케팅 실무 비법과 1:1 추후 컨설팅까지 실시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모바일 마케팅 △스토리채널 마케팅 △옐로아이디 마케팅으로 구성돼 마케팅 전반에 대한 깊이 있는 강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카카오스토리 채널과 옐로아이디를 활용한 마케팅 진행 중 교육자를 대상으로 마케팅 컨설팅까지 무료로 진행했다.
강의에 참석한 안태수씨는 “모바일 시장으로의 확장을 준비하며,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었다”며 “하지만 잘 짜여지고 이미 다수의 성공사례를 보유한 이번 강의를 듣고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3차 강의는 10월 28일 이투데이 교육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접수 문의는 이투데이 홈페이지(www.etoday.co.kr)와 전화(02-799-6799)로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