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은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과 헬스케어 서비스 제휴 협약을 맺고 본격 서비스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대구은행 우량 고객들을 위한 이 서비스는 VIP금융 우대서비스와 동산의료원에서 전문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다.
동산의료원 측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VIP고객 전담 헬스케어 전담직원의 안내와 전용 VIP접견실 이용, 예약 외래진료나 입원시 진료·병실 배정의 편의 제공, 종합 검진이나 첨단 의료장비, 장례식장 이용시 할인 혜택 등이고 전문 의료진을 통한 전화 상담도 제공한다.
또 건강증진과 질병예방을 위한 건강교실 운영을 통해 평생 건강관리 서비스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제휴협약은 '꿈과 풍요로움을 지역과 함께'하는 경영이념을 펼치는 대구은행과 구한말 개원이래 107주년을 맞아 지역민의 건강향상과 발전에 이바지 하고자 하는 동산의료원의 윈윈 전략에 따른 것이다.
대구은행은 앞으로도 이 같은 전략적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 이다.
이화언 행장은 “이번 전략적 제휴는 초우량 VIP고객들의 만족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으며 무엇보다도 동산의료원과 같은 지역 대표병원에 은행 VIP고객을 소개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