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추워지자 스키니진과 레깅스를 입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몸에 꼭 끼는 의상을 입을 경우 여성의 중요한 부위는 통풍이 잘 되지 않아 습해지고, 지속적인 압박을 가해 질염 등의 여성질환을 야기할 수 있다.
여성의 민감한 부위에 문제가 발생하면 소변을 볼 때 통증이 느껴지거나 가만히 있어도 간지러움이 심해지고 냉 등의 분비물이 증가해 일상생활 속에서 큰 불편함을 느낀다. 이럴 때는 몸에 하복부를 압박하는 의상을 지양하고 넉넉한 옷을 입어 통풍과 습도를 조절해줘야 한다. 특히 여성청결제 등을 사용해 여성의 시크릿 부위의 산성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좋다.
아미니의 여성청결제 제품인 ‘아미니 타이트닝 클린겔’과 ‘이너 뷰티 클렌징 티슈’는 100가지 꽃수와 희귀작물인 '자무'를 원료로 사용해 타 여성청결제와 비교해 유익한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 또한 건조함과 가려움증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아미니 타이트닝 클린겔은 사상 최초 최다 인체적용 임상테스트를 완료,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첩포에 대한 안전성 평가를 인체적용시험으로 진행한 결과 첩포 제거 후 30분, 24시간, 48시간 경과 후에도 자극이 관찰되지 않았으며 평균 피부반응도 '0.00'으로 무자극으로 판정 받았다. 이 외에도 탈취력 테스트, 항균력 테스트를 완료한 바 있다.
GS홈쇼핑 최홍찬MD는 "자연에서 얻은 천연 재료를 사용한 아미니의 아미니 타이트닝 클린겔과 이너 뷰티 클렌징티슈는 휴식이 필요한 여성들의 시크릿 존을 쾌적하고 안전하게 지켜준다"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오는 10월 10일 저녁 11시 50분 에는 GS홈쇼핑에서 앵콜 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아미니는 실용적인 비용으로 천연의 풍요로움을 즐기는 데 가치를 두고 있으며, 생활 속에서 노출되는 공해와 스트레스로부터 우리 몸을 지켜주는 최상의 천연 원료로 제품을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