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가 지난달 24~25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 ‘제1회 대한민국 금융 대전-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 박람회’를 종료하고 참가자를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종재 이투데이 사장이 이투데이 본사에서 행운권을 추첨하고 있다.
이날 서울 대방동 이투데이 본사에서 이종재 사장, 강혁 편집국장, 오태석 전략사업실 이사, 김덕헌 금융시장부장 등이 참관한 가운데 진행된 행운권 추첨행사에서는 대성홈웨어 성상호씨가 1등에 당첨돼 100만원의 상금을 받게 됐다.
또 애플 아이패드 미니(16GB)를 받는 당첨자는 △더블윈코리아 남찬우 △(주)디비카드 유승훈 △이크레더블 권혁진 △홍익대학교 전혜진 △개인투자자협회 강성균 등이 당첨됐다.
한편 행운의 당첨자들은 11월7일까지 이투데이 사무국으로 신분증을 지참해 직접 내방 후 수령하면 된다. 상금은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금액만 지급된다. 문의는 이투데이 빌딩 6층에 위치한 이투데이 사무국(02-799-6728)으로 하면 된다.
한편 이투데이에서 주최한‘제1회 대한민국 금융 대전-중소ㆍ벤처기업 금융지원 박람회’에는 중소기업, 벤처기업, 소상공인 등 총 1700명이 방문해 성황리에 개최돼 관심을 모았다.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가 지난달 24~25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 ‘제1회 대한민국 금융 대전-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 박람회’를 종료하고 참가자를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했다. 강혁 이투데이 편집국장이 이투데이 본사에서 행운권을 추첨하고 있다.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가 지난달 24~25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 ‘제1회 대한민국 금융 대전-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 박람회’를 종료하고 참가자를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했다. 김덕헌 이투데이 금융시장부장이 이투데이 본사에서 행운권을 추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