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김종도, 나무엑터스, 김무생'
1박 2일에 출연한 김종도 나무엑터스 대표와 함께 연예기획사 나무엑터스가 화제다.
나무엑터스는 30여명의 연기자가 소속된 대형 연예 기획사로, 소속 아티스트로는 배우 김주혁과 함께 문근영, 유준상, 한혜진, 신세경, 유지태, 김지수 등이 있다.
현재 13일 정오 기준 나무엑터스는 갑작스런 트래픽 상승으로 홈페이지 서버가 마비돼 접속이 불가능하다. 12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이하 ‘1박2일’)에서 김종도 대표가 김무생과의 특별한 일화를 공개하면서 나무엑터스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급증한 것.
한편, 12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에서는 쩔친노트 세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게스트로는 전 주에 이어 조인성, 김제동, 천명훈, 김기방, 김종도, 류정남, 로이킴, 미노가 멤버들의 친구로 나섰다.
이날 김종도 나무엑터스 대표는 “예전에 고 김무생과 김주혁이 함께 CF를 찍었다. 촬영장에서 만난 고 김무생은 당시 투병 중이었다. 나를 따로 불러내더니 ‘(김)주혁이를 친동생처럼 잘 보살펴주게’라고 말하셨다”고 일화를 전해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1박 2일 김종도 나무엑터스 대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1박 2일 김종도 나무엑터스 잘 나간다. 김무생과도 특별한 인연이 있구나”, “1박 2일 김종도 나무엑터스, 진짜 좋은 연기자들 다 여기 속한 것 같은데”, “1박 2일 김종도 나무엑터스, 홈페이지 접속 안 되는데, 문제 있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1박 2일 김종도, 나무엑터스, 김무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