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크리스말로윈
서태지의 크리스말로윈이 베일을 벗었다.
가수 서태지는 16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의 음원을 공개했다.
서태지의 ‘크리스말로윈’은 하우스비트를 기반으로 구성돼 트랩, 덥스텝 장르에서 주로 사용되는 그로울(Growl) 등 다양한 실험적 사운드를 입혀 완성된 곡으로 국내 메이저 음악시장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곡이다.
대중에게 익숙하지 않은 이같은 스타일의 음악을 서태지는 한 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을 만큼 쉬운 멜로디의 음악으로 만들어냈다.
앞서 서태지 컴퍼니는 새 앨범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 티저 영상 공개했으며, 서태지가 5년 만에 개최하는 컴백공연 ‘크리스말로윈’은 오는 18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열린다.
네티즌들은 "서태지 크리스말로윈, 역시 그는...엄지 척" ,"서태지 크리스말로윈, 왜 서태지인지 알겠다", "서태지 크리스말로윈, 서태지는 비주류를 주류로 만드는 대단한 능력이 있다", "서태지 크리스말로윈, 꼭 보아라 꼭 들어라", "서태지 크리스말로윈, 아니,뭐 이런 사운드가 있지...", "서태지 크리스말로윈, 어릴 때 난알아요 처음 듣고 왔던 충격이 아이 엄마가 된 지금 또다시 오네요. 역시 서태지 괴물"이라고 극찬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