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PD가 MBC 퇴사 심경을 전했다.
7일 김태호 PD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01년에 입사해서 올해까지, 만 20년을 MBC 예능본부 PD로 살아오면서 자랑스럽고 행복했던 날들이 많았다”라며 최근 전해진 퇴사 소식에 직접 입을 열었다.
앞서 이날 MBC는 김태호 PD의 퇴사 소식을 알리며 오는 12월을 끝으로 MBC를 떠난다고 밝
김태호 PD가 20년 만에 MBC를 떠난다.
MBC는 7일 공식입장을 통해 “김 PD가 사의를 표명했다”고 밝혔다. 김 PD는 2001년 1월 MBC에 입사해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 등을 연출했다.
MBC는 "김 PD의 헌신적인 노력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새로운 도전을 계획하고 있는 그의 앞날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김 PD는
‘놀면뭐하니?’ 유재석이 앵커로 변신했다.
28일 방송된 MBC ‘놀면뭐하니?’에서는 다짜고짜 생방송 뉴스에 투입된 유재석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상암 MBC로 출근한 유재석은 다짜고짜 뉴스데스크 스튜디오로 안내되어 생방송 10시 뉴스 진행에 투입되었다.
방송 10분 전 스튜디오로 들어선 유재석에게 뉴스데스크 제작진은 “오늘 스페셜 앵커로
‘놀면뭐하니?’가 ‘무한도전’ 멤버들과 만난 가운데 불참한 정형돈, 노홍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1일 방송된 MBC ‘놀면뭐하니?’에서는 지난 2018년 종영한 ‘무한도전’ 멤버들의 재회가 그려졌다.
이날 현장에는 유재석을 비롯해 ‘무한도전’의 원년 멤버 정준하, 하하와 합류 멤버 조세호, 황광희가 함께했다.
유재석은 “자가격리를 통해 느낀
‘놀면 뭐하니’가 유재석의 생일을 축하했다.
14일 MBC ‘놀면 뭐하니’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경축 해피 재석 데이. 참 좋다 올해도 축하할 수 있었서”하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제작진이 준비한 케이크를 든 유재석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제작진은 “우리가 함께한 지 750일째.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
"무료 급식은 후원과 봉사자, 직원의 사랑·노고의 결과""당연한 마음 아닌 감사하는 마음으로 받아갔으면" 당부
무료 급식소를 운영하는 한 신부의 허탈함이 담긴 SNS 게시글이 화제다.
경기 성남시에 있는 무료급식소 ‘안나의 집’을 운영하는 김하종(64) 신부는 1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해당 글을 올렸다.
김 신부는 “이상하다. 우리 안나의 집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격한다.
‘놀면 뭐하니?’ 측은 11일 “신유빈 선수가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며 “8월 안에 신유빈 선수 출연분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신유빈은 지난 2014년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지구를 지켜라’ 특집에 출연해 멤버들과 탁구 대결을 펼친 바 있다. 당시 국
글로벌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넷플릭스는 MBC 김태호 PD와 손잡고 예능 시리즈 ‘먹보와 털보’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김태호 PD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 온 장우성, 이주원 PD와 함께 지상파 방송사 소속 최초로 넷플릭스 예능을 연출한다.
‘먹보와 털보’는 맛에 진심인 ‘먹보' 비(정지훈)와 노는 것에 진심인 ‘털보' 노홍철이 서로의
‘국민 MC’ 유재석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 결과 최종 음성 판정을 받고 활동을 재개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3일 “유재석이 오늘자로 최종 음성 판정을 받고, 5일 MBC ‘놀면 뭐하니?’ 촬영을 시작으로 공식 활동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이어 “유재석의 건강을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과 무더위 속에서 방역 최전선에
개그맨 조세호가 코로나19 음성판정을 받았다.
24일 조세호의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조세호 씨는 23일 받은 코로나19 유전자증폭(PCR) 검사에서 최종 음성판정 결과를 받았다”라며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보건당국으로부터 별도의 자가격리는 필요하지 않다는 의견을 받았으며, 향후 정상적으로 방송 및 공식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수 박재정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검사를 받았다.
소속사 로맨틱팩토리는 22일 “박재정은 이날 예정된 스케줄을 취소하고 선제적 차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앞서 박재정은 출연한 유튜브 프로그램의 촬영 스태프 중 1명이 코로나19 확진을 받았다는 소식을 받았다. 해당 스태프와 박재정 간에 밀접
개그맨 하준수와 안가연의 바람 의혹을 제기한 전 여자친구 A 씨가 폭로를 이어갔다.
A 씨는 지난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안녕하세요. 개그맨 H군 전 동거녀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A 씨는 “바람이었다는 걸 웹툰을 통해 알게 됐고, 배신감과 분노와 수치심, 모멸감으로 저는 말을 제대로 할 수 없어 응급실도 다녀오고 정신과도
SG워너비가 ‘놀면 뭐하니’ 출연 후 소감을 전했다.
17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SG워너비가 출연해 신곡 ‘넌 좋은 사람’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SG워너비 리더 김용준은 “그때보다 살이 많이 빠졌다. 그때는 아무런 준비 없이 행복한 돼지로 살다가 지금은 조금 관리가 됐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SG워너비는 지난
전설의 그룹 빅마마가 뭉쳤다.
17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그 시절의 전설 빅마마가 출연해 명불허전의 무대를 펼쳤다.
이날 빅마마는 ‘break away’, ‘거부’, ‘하루만 더’를 선보이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MGS워너비의 유닛 정상동기가 부른 ‘체념’의 원곡자인 이영현은 오리지날 ‘체념’을 선보이며 감동을 선사했다
사생활 논란에 휘말린 개그맨 하준수-안가연이 결국 ‘코미디 빅리그’에서 하차한다.
16일 tvN ‘코미디 빅리그’ 측은 “하준수, 안가연이 제작진과 상의 후 프로그램 하차를 결정했다”라며 소식을 전했다.
앞서 하준수와 안가연은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하지만 이틀 뒤인 11일 온라인커뮤니티에는 하준수가 다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픽보이와 방탄소년단 뷔의 우정이 눈길을 끈다.
픽보이는 오는 25일 신곡 ‘교포머리’를 발매한 가운데 뮤직비디오에 절친 방탄소년단 뷔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픽보이와 뷔는 오랜 절친으로 사모임 ‘우가팸’의 일원이다. 가족처럼 마음이 잘 맞아 ‘우리가 가족인가?’라는 물음에서 시작된 이 모임
개그맨 유재석이 가수 유희열이 수장으로 있는 소속사 안테나와 손을 잡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안테나는 14일 유재석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안테나는 “유재석 씨는 명실상부한 국민 MC, 국민 개그맨으로서 콘텐츠에 대한 진지한 고민과 열정을 바탕으로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며 영역을 넓혀왔다”며 “안테나가 지닌 자유롭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양다리 논란에 휩싸인 개그맨 하준수, 개그우먼 안가연이 ‘코미디 빅리그’에 예정대로 출연한다.
tvN ‘코미디 빅리그’ 측 관계자는 13일 “하준수, 안가연이 제작진과 논의 끝에 금일 녹화에 참여하기로 했다”면서 “동료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프로그램 진행을 위한 결정으로, 향후 계획은 정해진 바 없다”고 알렸다.
앞서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
개그맨 하준수가 동료 개그우먼이자 웹툰 작가 안가연과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전 연인의 폭로 글이 올라왔다.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개그맨 H 군과 개그맨 A 양”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 씨는 자신이 2010년 12월 12일부터 8년간 개그맨 H 군과 연애·동거·결혼 약속까지 했던 사이였다면서 “저희 둘이 헤어지기 전부터 개그보
지난 5월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자신의 마지막 20대 생일을 맞아 5억 원을 기부했다. 6월에는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기해 그의 팬클럽 ‘영웅시대’가 릴레이 기부를 펼쳤다. 그런가 하면 MBC의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환불 원정대’, ‘싹쓰리’의 음원 수익 약 17억 원을 모두 기부하기도 했다.
기업에 사회적 책임을 다짐받는 ESG(환경·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