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듀이셀이 차별화된 제품력과 제품 속성에 기반을 둔 디자인을 선보였다.
듀이셀이 이번에 선보인 ‘프라이빗케어 마스크’ ‘시카플크림’ ‘슈퍼플쿠션’은 무게감 있는 보라색 베이스로 각 제품의 특성에 맞게 변형된 홀로그램을 선보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소비자 평가 중에 제품력에 대한 호평이 가장 많지만, 패키지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만족감이 높다. 제품 구매 시 제품력 못지않게 디자인도 영향을 미치는 만큼 개성 있는 디자인이 듀이셀 제품의 인기몰이에 일조하고 있다.
그 외의 상품들에서도 상품별 속성을 보라색과 홀로그램에 철저히 근거하여 표현하고 있다. 오묘하고도 신비로운 색감 변화로 소비자들이 느끼게 되는 아주 작은 감정까지 담아 극대화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듀이셀 관계자는 "듀이셀 제품은 독자적인 제품력과 개성 있는 디자인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라며 "식약처 기능성 인증이 완료된 제품으로 마케팅 비용을 절감해 소비자들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에스테틱 케어를 집에서 받는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한 것이 듀이셀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라고 전했다.
한편, 듀이셀은 홈페이지를 비롯해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올리브영 등에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듀이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없는 마스크팩 1회분은 올리브영 단독 상품으로 매장 마스크팩존 최상단에서 전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