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수상…“소비자와 유대감 형성할 것”

입력 2024-12-02 13: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한민국광고대상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한 고 울트라 챌린지캠페인. (사진제공=삼성전자)
▲대한민국광고대상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한 고 울트라 챌린지캠페인.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2일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갤럭시 워치 울트라 캠페인 ‘고 울트라 챌린지’로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광고총연합회는 갤럭시 제품 사용자의 진솔한 이야기로 제품의 특징과 브랜드 철학을 잘 전달했다고 평가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6ㆍZ 플립6의 ‘보이시스 오브 갤럭시’ 캠페인으로 온라인 영상 부문 동상도 받았다.

장소연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부사장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 유대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韓권한대행 "헌법재판관 임명 보류"...野, 한덕수 탄핵안 발의
  • ‘퇴직연금 실물이전’ 서비스로 수익률 높은 금융사로 갈아탈까 [경제한줌]
  • 한국 경제 ‘환율 1500원’은 죽음의 문턱…대기업도 중기도 생존 위협
  • 엔비디아, 테슬라 밀어내고 올해 개미 최선호주 1위 등극
  • 尹, 서류 제출않고 무대응 일관…헌재 “27일 변론준비기일 진행”
  • 트럼프 2.0에 10대 그룹 시총 순위도 ‘흔들’...조선·전력 보유한 HD현대 최대수혜
  • 송민호 부실 복무 의혹, 경찰 수사받는다…병무청 의뢰
  • 넷플릭스 '오징어게임2', 오늘(26일) 공개 시간은?
  • 오늘의 상승종목

  • 12.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4,374,000
    • -2.12%
    • 이더리움
    • 5,082,000
    • -3.07%
    • 비트코인 캐시
    • 666,000
    • -4.58%
    • 리플
    • 3,306
    • -4.03%
    • 솔라나
    • 286,400
    • -2.75%
    • 에이다
    • 1,318
    • -4.56%
    • 이오스
    • 1,202
    • -6.46%
    • 트론
    • 381
    • -1.55%
    • 스텔라루멘
    • 547
    • -5.69%
    • 비트코인에스브이
    • 81,400
    • -3.95%
    • 체인링크
    • 34,790
    • -6.65%
    • 샌드박스
    • 856
    • -7.3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