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제네시스 삼단봉 사건, 삼단봉 블랙박스
최근 온라인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삼단봉 사건'의 가해자보다 더 악질의 운전자가 등장해 화제다.
중고차 공유 사이트인 보배드림에는 23일 '제너시스 삼단봉과 같은 유사사건 오늘 본인이 직접겪었네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 게시자는 얼마 전 도로 신호대기 상태에서 직접 겪은 억울한 사건을 폭로했다.
그에 따르면 12월 23일 오전 09시경 천안 성거읍 사거리에서 신호대기 중이었는데 맨 앞에 있던 버스가 초록불에도 출발하지 않아 경적을 울렸다. 그랬더니 바로 앞에 있던 승용차 운전자가 정차를 하고 내리더니 "나한테 경적을 울린 거냐"고 따졌다. 이에 "버스를 향해 울린 것"이라고 답하자 "이 또라이 XX 죽여버릴까보다"며 막말을 한 후 내 안경을 벗겨서 땅바닥에 버리고는 멱살을 잡고 내 차의 양쪽 사이드 미러를 깨부쉈다. 이어 상대 남성은 자신의 차량 트렁크에서 쇳덩이 같은 걸 꺼내서 내 차량 뒤쪽 유리를 사정없이 부쉈다. 이에 본인은 멱살이 잡힌 상태로 경찰에 신고했고, 상대 남성은 경찰이 도착할 때쯤 차를 타고 도주했다.
글쓴이는 가해자 차량번호를 외워뒀다가 경찰서에 가서 차량조회를 해 도망간 남성의 차량을 찾았다고 했다. 현재는 경찰의 연락을 기다리는 중인데 차량 상태가 엉망이어서 속상하고 화가 난다고 했다. 그는 비슷한 사례를 찾았다며 '제네시스 삼단봉 사건'을 언급했다.
제네시스 삼단봉 사건과 유사한 이번 사건에 대해 네티즌들은 "저 사건 목격한 1인입니다. 제네시스 삼단봉 사건보다 더한 사건이예요~ 경찰에 신고하려고 했는데 피해자 분이 신고하고 계셔서 그냥 갔는데 니킥으로 백미러 날리고 가관이더군요~ 제 차에 블랙박스가 있었으면 영상이라도 제공해드렸을텐데 업무용 차량이라 블랙박스가 없었네요.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저 무개념 XD운전자 꼭 처벌해주세요~" "이놈이 제네시스 삼단봉 사건 가해자보다 더 미친 거 같은데요?" "넓지 않은 한국 땅덩어리에 왜 이리 또라이들이 많은건지" "이건 분명한 형사처벌감이네요. 그냥 차분히 기다리세요" "그냥 XD 폭군이네" "보배드림에 올라온 얘기군요" 등 동정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