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전문 어학원인 ㈜아발론교육이 오는 3월 4일 성남 위례 지역에 본사 직영 초등전문관을 개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SL 환경에서 초등학생들의 영어 실력과 교과지식을 함께 성장시키는 내용, 언어통합교육의 ‘랭콘잉글리쉬’와 EFL 환경에서 영어의 4대 영역을 균형 있게 발달시키고 유창성을 강화하는 ‘아발론잉글리쉬’를 동시에 개원해 위례지역 초등학생들에게 전문적인 영어학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발론교육은 직영캠퍼스 36개를 포함해 전국에 총 176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하고 전문적인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학원 전문 기업으로 출발해 교재, 이러닝, 유학사업 등 교육관련 사업 전반으로 영역을 확대해 왔으며 최근까지 20년간 꾸준히 발전하고 있다.
㈜아발론교육의 위례 지역 초등전문관 개원에 따른 혜택은 전문적이고 우수한 영어학습 서비스뿐만 아니라 학부모를 위한 모바일 앱 ALMA를 이용하여 우리 아이의 학원생활을 더 꼼꼼하게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ALMA는 우리 아이의 출결상황, 성적표, 학원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안전한 등하원을 위한 차량탑승 현황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자체 개발한 모바일 앱이다. 또한, 학원 수업과 연계되는 e-Learning(유료)인 LanGCon Island 4.0과 아발론 AVOCADO 모바일 앱을 통해 학원에서 공부한 내용을 언제, 어디서든 공부할 수 있는 스마트 교육 환경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