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은 연말을 맞아 최현석 셰프의 ‘스테이크 밀키트 세트’를 28일 저녁 7시 35분 ‘똑소리 원더샵’ 방송에서 판매했다. 이번에 판매한 상품은 최현석의 ‘초이스테이크와 세우페스토 링귀니 밀
외식업계도 스테이크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내놓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16일 겨울 신제품으로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겨울 신제품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최상급 스테이크 ‘블랙앵거스 스테이크’에 부드러운 랍스터 살(랍스터 두흉부살)만 다져 감칠맛을 극대화한 ‘랍스터 볼’, 모차렐라, 페터크림, 리코타 등 3가지 치즈 블렌딩을 올린 것이 특징이다.
빕스는 본격 연말 시즌을 맞아 샐러드 바부터 스테이크, 디저트까지 가치를 높인 다채로운 신메뉴를 출시하고 ‘그랑 파티 에디션(GRAND P-ARTY EDITION)’이라는 콘셉트로 완벽한 연말 만찬을 선보인다. 이 만찬에는 겨울 시즌 한정 스테이크인 채끝 등심 스테이크가 포함돼 있다.
편의점에서도 스테이크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미니스톱은 일본의 규동 프랜차이즈 마츠야와 협업한 ‘와규 함박스테이크 도시락’을 내놨다. ‘와규 함박스테이크 도시락’은 일본식 정통 함박스테이크에 마츠야의 특제 토마토소스를 사용해 풍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한촌설렁탕이 떡갈비 스테이크를 신메뉴로 내놨고 마싰는끼니는 고베식 스타일의 소고기 스테이크와 2층 함바그 요리를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