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닥터포헤어·어헤즈 홈페이지 캡처)
샴푸 시장이 남성 스타 모델들의 격전지가 된 모양새다. '닥터포헤어' 현빈과 '어헤즈' 이상민 역시 이같은 물결을 한가운데에 있다.
두피관리 브랜드 닥터포헤어가 배우 현빈을 모델로 발탁해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TV CF 공개에 이어 온라인 채널을 통한 할인 이벤트 역시 적극 홍보하는 중이다.
'닥터포헤어' 모델 현빈에 맞서 그룹 룰라 출신 이상민은 '어헤즈' 샴푸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SBS '미운우리새끼' 등을 통해 방송에 노출되기도 한 해당 제품은 탈모증상 완화, 영양공급 등 효과가 있다는 전언이다.
'닥터포헤어' 현빈과 '어헤즈' 이상민의 광고모델 밝탁은 탈모 걱정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남성 소비자들을 공략하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30~40대 남성의 '워너비'로서 두 스타 모델이 얼마나 큰 반향을 이끌어낼 지도 관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