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물 치매치료제 바이오 R&D 기업 ㈜메디포럼이 최근 변화된 모습으로 새로운 대표이사로 취임한 최진석 대표의 신 경영 및 치매치료의 임상재개와 각종 사업의 다각화로 회사내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메디포럼은 2019년부터 현재까지 진행중인 천연물 치매 치료제 PM012의 임상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신약개발 사업 중 제2의 파이프 라인인 비마약성 진통제 MF018도 국가 과제의 연구성과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이 주관한 국가선정 100대 과제에 선정되는 등회사 발전이 연일 탄력을 받고 있다고 30일 전했다.
또한 뇌 건강 분야의 전문 R&D기업답게 꾸준한 연구 개발로 탄생된, 기억력 개선 건강기능식품 '브레인원'이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재출시됨과 동시에 각종 프랜차이즈 사업과 B2B 사업을 추진하여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매출 증대에도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로워진 '브레인원'은 일반 중년층의 기억력 증진은 물론이고 수험생 및 기타 자격증 및 공무원 시험 등 모든 공부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메디포럼은 2018년 9월 식약처로부터 치매 임상 2b/3상 시험을 승인을 받았지만, 그간 임상진행 준비와 경영권 분쟁 등으로 진행이 다소 늦춰졌었다. 하지만 2020년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임상 시험을 진행을 하는 바,개발에 꼭 좋은 결과를 내어 국내외 대형 제약사들도 번번이 고배를 마시며 '난공불락'의 과제로 꼽히는 치매 치료제 개발에 ㈜메디포럼의천연물 치매치료제가 세계 최초로 글로벌 시장에 진입하는 신호탄이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앞으로 ㈜메디포럼은 사명감을 가지고,치매 치료제 개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국내는 물론, 전세계에 고통받는 치매 환우 및 그 가족들에게 반드시 희망적인 매세지를 전달해주고, 나아가 전 세계인들의 건강한 삶에 이바지하는공익적인 목표를 가지고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으로 꼭 발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