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웹드라마 ‘내가 바로 다비다’ 시즌2 공개…“MZ 직장인 공감↑”

입력 2022-01-26 11: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일기획 제작 삼성증권 캠페인 영상 ‘내가 바로 다비다(시즌2)’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 제작 삼성증권 캠페인 영상 ‘내가 바로 다비다(시즌2)’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이 제작한 삼성증권 웹드라마 ‘내가 바로 다비다(시즌2)’가 MZ(밀레니얼+Z)세대 직장인들로부터 공감을 얻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26일 제일기획에 따르면 이번 영상은 지난해 9월 처음 선보인 삼성증권의 브랜드 캠페인 ‘내가 바로 다비다’ 웹드라마의 후속작이다.

시즌1에서는 갓 입사한 다비다가 올바른 신입사원의 모습을 보여줬다면, 시즌2에서는 바람직한 직장 생활의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시즌2는 총 7편으로 제작됐으며 MZ세대를 대표하는 다비다가 직장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감 높은 스토리로 풀어냈다.

특히 △바쁜 직장 생활 속에서 건강을 지키기 위한 솔루션을 제안하는 ‘다비다 바디 비디오’ 편 △고객 영업을 위해 경쟁 PT를 펼치는 ‘라이벌 게임’ 편 △직장 내 주니어데이 에피소드를 담은 ‘울지마 아이야’ 편 등 총 4편이 공개됐다. 나머지 3편의 영상도 매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이번 웹드라마 시즌2는 시즌1보다 직장 생활에 적응한 다비다의 모습을 통해 직장인들에게 공감을 얻고, 삼성증권이 좀 더 친근하게 느껴질 수 있도록 한 콘텐츠다”라고 말했다.

이어 삼성증권 관계자는 “웹드라마 이외에도 삼성증권 유튜브 라이브 방송의 인트로 등에서도 다비다 캐릭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MZ세대와 소통하고 있다”라며 “웹드라마 시즌2 댓글 이벤트, 다비다에게 설날 소원 빌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총 8편의 시즌1 영상은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00만 건을 돌파했으며, 새로운 시즌 영상은 이미 유튜브 누적 조회 수 약 60만 건을 기록하는 중이다.

영상을 본 MZ세대 직장인들은 “직장인들의 마음이 느껴지는 영상이네요”, “잘 만든 직장인 웹드라마네요” 등 1000여 개에 가까운 댓글을 달며 공감을 표시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고법, ‘李 선거법’ 파기환송심 첫 공판 6월 18일로 연기
  • 최태원 SK회장 공식사과..."문제해결 위해 책임 다하겠다"
  • 단독 “차액가맹금 돌려달라”…맘스터치 가맹점주 200여명도 소송 나섰다
  • 대선 후 2차 추경 무게…재정부담 커질듯
  • 빅딜 시동 건 삼성전자, 다음 M&A 타깃은
  • 김병환 "3단계 DSR, 지방엔 차등 적용…MG손보 처리방안은 이달 중 발표"
  • 아파트값 격차 또 역대 최대…끝 안 보이는 양극화
  • 이정후, 22경기 만에 홈런 '쾅'…타율 0.312로 올라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5.07 15:0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970,000
    • +1.79%
    • 이더리움
    • 2,598,000
    • +1.09%
    • 비트코인 캐시
    • 526,000
    • +2.43%
    • 리플
    • 3,035
    • +0.8%
    • 솔라나
    • 207,300
    • +0.39%
    • 에이다
    • 960
    • +1.91%
    • 이오스
    • 985
    • -1.3%
    • 트론
    • 347
    • -0.86%
    • 스텔라루멘
    • 36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600
    • -1.99%
    • 체인링크
    • 19,730
    • +2.18%
    • 샌드박스
    • 386
    • -1.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