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카드 에피소드3은 기존 고객들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 맞춤형 캐시백 영역을 확대했다. 기존 에피소드2에서 제공하던 5대 영역(커피, 편의점, 택시, 패스트푸드, 대중교통)에서 결제 횟수가 높은 △영화(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디저트(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2개 영역을 추가했다. 에피소드2에서 각 영역별 1번씩, 매일 5번까지 받을 수 있었던 캐시백 혜택도 에피소드3에서는 각 영역별 1번, 매일 최대 7번까지 누릴 수 있다.
캐시백 금액도 더욱 강력해졌다. 에피소드2에서는 3000원 이상 결제 시 300원 혜택이 제공됐다. 반면, 에피소드3에서는 1만 원 이상 결제건에 대해 500원 혜택을 제공한다. 다만, 1만 원 미만 결제 건에 대해서는 100원 혜택을 준다.
에피소드2에서는 5개 영역에서 매일 최대 1300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었지만, 에피소드3에서는 7개 영역, 매일 최대 3500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피소드3은 기존 체크카드 이용고객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기존 3000원 이상 결제해야만 캐시백 혜택을 주던 조건은 없앴다. 또 기존 고객들의 호응도가 가장 높았던 전월실적 제한조건 없음의 이점도 그대로 유지했다. 최소 결제금액과 전월실적 제한을 없앤 것이다 .
해외이용금액 무제한 3% 캐시백 혜택은 그대로 지속된다. 코로나19 이후의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및 해외결제금액 증가라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결정이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체크카드 에피소드3을 시작하며 고객들의 혜택을 더욱 강화하고 불편함은 아예 없애도록 상품 구성을 변경했다”며 “체크카드에 대한 고객들의 경험을 혁신하고 최고의 상품을 제안해 고객들의 기대와 호응에 보답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